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인 TOOLS/디자인 도구

간편하게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Hatchful 사용법

by webbus4
반응형

로고 제작하기 어렵거나 내 블로그 이미지 로고 만들고 싶은데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그럼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없을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 위해 전문적으로 보이면서 깔끔하게 로고 만들 수 있는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Hatchful' 소개 및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Haechful' 소개 

'Haechful' 플랫폼은 개인 맞춤형 다양한 로고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내 이미지 로고에 맞는 전문적인 로고 이미지 생성해주고 디자인 스튜티어 기능으로 수백 개의 템플릿, 아이콘, 글꼴 및 색상 조합을 사용하여 나만의 무료 로고 이미지 만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입니다

 

[Haechful 로고 제작 기능]

- 어떤 이미지 로고을 만들 것인지 대한 키워드 선택 기능

- 내가 생각하는 로고 이미지 스타일 선택 기능 

- 내가 선택한 스타일 로고 템플릿 디자인 생성 기능

- 로고 디자인 템플릿 선택 후 로고 편집이 가능한 디자인 스튜디오 기능 제공 

 

 

무료 로고 제작하는 'Haechful' 사용하는 방법 

출처 Haechful 사이트

Haechful 메인 화면 페이지 보시면 상단 깔끔하게 주 카테고리 나열하고 상단 왼쪽에서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해치폴에서 구글 이메일 있으면 간편하게 회원 및 로그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 바로 로고 제작할 수 있는 남색 버튼을 클릭해주면 바로 로고 제작 페이지 이동됩니다. (영어지만 크롬에서 번역 사용하면 한글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로고 만들기 첫 번째 페이지는 내가 만들려고 하는 로고 이미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해치폴에서 로고 이미지 맞는 키워드 넣어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 로고 제작에 편의성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럼 내가 만들려는 로고 이미지 키워드를 선택하고 아래에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출처 Haechful 사이트

로고 만들기 두 번째 페이지로 자신 로고 이미지 스타일을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해치폴에서 다양한 스타일 디자인 탬플릿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내가 원하는 로고 스타일을 쉽게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세 번째 페이지는 내가 만들려고 하는 로고 이미지 그리고 슬로건을 적는 페이지입니다 이미 정해져 있는 로고 이름과 슬로건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슬로건이 없다면 로고 이름 적고 진행도 상관은 없습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네 번째 페이지 자신의 로고를 어디다 쓸 것인지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온라인,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인쇄 및 장식, 명함 등 자신의 로고 사용하는 위치를 선택하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다섯 번째 페이지로 앞에서 내가 선택한 스타일들 토대로 만든 로고 디자인 탬플릿 페이지입니다. 해치폴에서 선택한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보여줍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 로고 선택하고 로고 편집을 눌러줍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여섯 번째 페이지 로고 편집하는 있는 디자인 스튜디어 페이지입니다 해치폴에서 로고 이름 변경부터 글꼴, 그림물감 (색상 변경), 아이콘, 레이아웃 등 편집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하여 내가 원하는 로고 이미지대로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Haechful 사이트

마지막으로 내가 만든 로고를 무료 다운로드 하는 페이지입니다 해치폴에서 내가 제작한 로고를 고해상도 파일 형식으로 무료 다운로드 제공해줍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치폴에 가입한 이메일로 내 로고 파일이 전송이 됩니다.

 

또한 전송한 파일에는 로고 이미지 크기별로 파일 형식 같이 전송이 되니 내가 원하는 크기 로고 이미지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어렵게 느껴졌던 로고 만들기가 'Haechful' 무료 로고 플랫폼 통해 여러분도 간편하게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디자인 템플릿 궁금하다면]

 

무료 디자인 도구 편집 캔바(Canva) 사용법

마케팅 필요하거나 과제를 할 때 우리는 필요한 디자인에 대해 고민이 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썸네일, 뉴스레터, 제안서 등 비즈니스 부분 디자인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계획표, 상세 페이지 제

projectnftbus.tistory.com

 

반응형

댓글